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


이메일은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.
문자메시지나 메신저가 영향력을 얻어가고 있지만,
개인적으로 제품 구매시 이메일을 더 선호한다.

어찌어찌하다 보니 개인적으로 꾸준히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이 5-6개.

불과 1주일도 안되는 사이 같은 사이트에서 받은 광고 이메일 두통

* 결혼정보회사
* 아이를 위한 키성장 프로그램



완벽한 CRM을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, 이건 조금 너무한다고 생각한다.

이렇게 보내놓고 광고주에게 비용 청구시 찔리지는 않았을까?

juyong88/2005-09

top

Write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