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



Aston Villa v Charlton

* 이번시즌 임명된 감독들간의 대결

Aston Villa

* 홈 2승, 원정 3무의 징크스(?)를 이어갈 것인지...
  - 지난 시즌 홈경기에서 약했던 것을 극복하고 있는중
  - Martin O'Neill의 무패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...
* 약간 힘드었지만 Laegue Cup 승리로 상승세를 탈 가능성 높음
* 550번째 EPL 경기에서 승리하기를...

Charlton

* Iain Dowie의 장수(?)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경기
  - 이번경기에서 지면 최하위가 될 수도 있음 (현재 18위)
* 지나치게 약한 수비력(9골 허용)에 대한 시험대
* D. Bent에 집중된 골결정력 해결이 문제 (총 5골 중 4골 담당)

※ juyong88의 의견
  - Villa의 승리를 기대함



Reading v Man Utd

* 유나이티드의 살아있는 전설적 감독(Ferguson) v 70년대 유나티이드 영웅(Coppell)
* 양팀간의 10번째 경기이자 리그에서는 첫번째 경기
* 모두 FA Cup 경기로 유나이티드가 5승 4무 1패로 우위에 있음 (통계보기)
* 유나이티드의 마지막 승리는 1996년 FA Cup 4라운드 (Reading 0-3 Man Utd/1996-01-27)
* Reading 이 이겼던 경기는 1927년 FA Cup 3라운드 2번째 재경기(2:1 승; 1927-01-17)

Man Utd

* van der Sar의 복귀 or Kuszczak의 연속된 선택
  - van der Sar의 뛰어난 성과
  - Kuszczak이 임대중이기 때문에, 완전 주전이 되기는 어려울 수 있음
* Gabriel Heinze, Alan Smith & Nemanja Vidic의 복귀가 기대됨 (시즌 첫경기)
  - (BUT) Giggs & 박지성 선수의 부상...
* Ferguson 감독의 1,100번째 경기
* Arsenal에게 패한 아픔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...

Reading

* 소위 지옥의 7연전의 첫번째 경기 (9월 23일~11월 12일)
  - Man Utd, West Ham, Chelsea, Arsenal, Portsmouth, Liverpool & Tottenham
* 패해도 손해는 아니끼 때문에 결사적으로 경기할 가능성이 있음
* 설기현 선수: Reading에서 최고의 EPL 수준과의 첫대면
* Dave Kitson의 결장이 아쉬울 듯...

※ juyong88의 의견
  - 당연히 유나이티드의 완승을 바라고 있고, 이변이 없다면 그렇게 될 것

juyong88/2006-09

top

Write a comment